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3-05 23:45:39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에서 패션 호피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한 개쯤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레오파드, 일명 호피 아이템이다. 섹시하고 개성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호피무늬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마니아적 인기를 얻고 있는 패턴이기도 하다.
<데뷰>는 이러한 패션에 민감한 여성 유저들을 위해 특별전을 마련, 호피무늬의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드레스, 블라우스를 비롯 앵글부츠, 하이힐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들은 한정 판매되는 만큼 소장가치가 높아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판매 기간은 3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이다.
이와 함께 <데뷰>는 싸이월드 <데뷰> 클럽(//club.cyworld.com/debutonline)을 통해 <데뷰>가 선정한 구준표, 소녀시대, 빅뱅, 왕비호 중 스타의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로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도토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싸이월드 클럽에서는 <데뷰>의 가장 큰 특징인 세밀한 체형 조절이 가능한 ‘체형 매칭 시스템’과 신상 아이템을 통해 스타의 유행 스타일을 그대로 연출한 ‘<데뷰>의 스타룩’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호피 아이템 특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뷰> 홈페이지(//debut.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