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인터렉티브 제공] 게임 토탈 서비스 업체인 블루인터렉티브㈜ (대표이사 박 준범)는 Ubisoft 코리아 (지사장 홍 수정)의 Xbox 360 플랫폼 용 ‘톰 클랜시의 <혹스(Tom Clancy’s H.A.W.X™)> (이하 혹스)’의 국내 발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발표하였다.
유비소프트의 Xbox 360®용 ‘톰 클랜시의 혹스’ 가 오는 3월 17일 국내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또한 발매 전, <혹스>의 발매를 기대하고 있는 유저를 위한 예약 판매도 다음과 같이 진행한다고 밝혔다.
※ 국내 정식 발매일 및 예약 판매 일정
한정판 – 싸이텍 애비에이터 플라이트 스틱 + 혹스 패키지
한정판 – 112,000원 (실 구매가 128,000원 상당)
|
블루인터렉티브는 어려운 경제 여건을 감안하여, 가격적인 메리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번 예약 판매를 기획하였다고 전하며, 나날이 치솟는 환율로 인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없음이 아쉽다고 전했다.
또한, 영문판 발매로 인한 유저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싱글플레이의 캠페인 미션에 대한 자세한 전체 미션 내용을 브리핑 형태로 정리하여 매뉴얼 부분에 포함시켜 발매한다고 밝혔다.
<혹스> Xbox 360 플랫폼의 국내 정식 발매 일은 2009년 3월 17일(화요일)이며, 소비자가는 49,000원이고, PC 플랫폼의 국내 예상 발매 일은 2009년 3월 말로 예정이다.
■ 톰 클랜시의 혹스
유비소프트의 부카레스트(루마니아 수도)스튜디오에서 개발된, 톰 클랜시의 혹스는 차세대 플랫폼들의 이점을 최대로 끌어내어 강렬하고 확실한 하늘에서의 최신 전투기들의 전투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할 것이다.
이 이야기는 2014년에 시작된다. 민족 국가의 시대로 빠르게 근접함에 따라, 전쟁의 규칙은 보다 급속하게 진화하였다. 점점 많은 국가들이 법에 대해 관조적인 엘리트 용병들의 사설 군사 회사(PMCs: Private Military Companies)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하게 되었다.
■ 싸이텍 에비에이터(Saitek Aviator) 플라이트 스틱
에비에이터는 범용 장비 중 다양한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조이스틱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결과로 탄생한 제품으로 Xbox 360의 호환 장비로서 다양한 Xbox 360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의 조종 스틱은 비행의 느낌을 보다 리얼하게 전달해 주도록 항공기의 조종스틱 형상과 매우 유사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