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3-05 20:31:05
[CCR 제공]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오는 4월 1일까지 자사 SF MMORPG <RF온라인>(www.RFonline.co.kr)에서 PC방만을 대상으로 한 <RF온라인> 가맹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RF온라인> 관계자는 “<RF온라인>은 가정이나 사무실 이용률에 비해 PC방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저조한 측면이 있다”며 “금주 업데이트를 시작하면서 PC방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다.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은 ‘풍요의 제이드’ 아이템을 착용하고 게임을 하면 경험치와 숙련도가 최대 400%까지 증가하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특히 신규 고객의 경우, 경험치 카드 200%로 경험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프리미엄 400%와 동시 적용될 경우 신규 서버에서 손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게이머간 대전 방식(PVP) 포인트를 얻는 데도 유리하다. 가맹 PC방에선 PVP 포인트가 150% 증가될 뿐 아니라 레벨별 제한량을 확장해 55 레벨 게이머의 경우, 하루 최대 9000 포인트까지 얻을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게임 홈페이지(www.R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