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3-05 10:31:29
[예당온라인 제공]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은 3월 신학기를 맞아 10대들을 위한 클린서버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클린서버는 <오디션> 유저들이 보다 밝고 건전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클린서버를 이용하는 유저에게는 게임머니(덴)와 경험치 1.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디션>은 향후 클린서버 오픈 시간을 학생들의 등하교 시간에 맞춘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제한하고,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기존 실시해오던 불건전 닉네임 변경 캠페인 및 불건전 방제 단속뿐 아니라 게임 내 불건전 언어 순화 및 게임 에티켓 준수를 위한 모니터링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밝고 건전한 서버 이미지에 맞는 클린서버의 서버명을 공모하여 교체하고, 게임머니와 경험치 외에도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이번 클린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4월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학교명이나 반명으로 팸(길드)을 만들고 팸원을 가장 많이 모은 팸원 전체에게 클럽<오디션> 7일 세트아이템, <오디션> 신규가입 후 클린서버에서 1판 이상 즐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PC, 넷북, 아이팟터치, MP3 등을 지급한다.
또 <오디션> 신규가입을 하거나 출석 체크, 하루 10판, 아이템 구매 등에 따르는 클럽포인트를 모으면 넷북, 문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당온라인 운영본부 이승욱본부장은 “최근 건전한 게임이용 문화를 만들기 위해 게임사들의 자정 노력이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새롭게 선보인 <오디션> 클린서버가 <오디션> 유저들의 밝고 건강한 게임 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클린서버 추가와 함께 서버명도 기능별로 분류하고 서버 내 채널들도 클럽댄스, 비트업, 나이트 댄스, 비보이 등 <오디션>의 다양한 게임모드를 쉽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게임모드 채널을 늘리는 등 유저 편의를 위한 서버명과 채널명 개편도 실시했다.
클린서버 오픈 및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홈페이지에(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