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3-04 01:23:50
[프리챌 제공]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액션 RPG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의 2차 테스트의 최종 보스 몬스터 ‘번개의 군주’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번개의 군주’는 2차 테스트 최종 관문인 수정 동굴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로 거대한 뿔과 근육질의 몸이 돋보이며, 온 몸이 보라색으로 되어 있으며 몸 주위로 푸른 빛의 전기 이펙트를 분출하고 있다.
번개의 군주는 ‘어둠의 군주’ 몬스터가 1차 전투를 치른 후에 부활해 더욱 강력한 힘을 가진 몬스터로 재탄생한 캐릭터로, 전방으로 돌진하며 입에서 검은 연기를 내뿜어 상대의 시야를 좁게 만든다. 또한 몸에서 커다란 전기 이펙트를 내보내서 상대가 접근시 큰 데미지를 입게 만들며, 가슴에서 채찍을 꺼내 채찍질을 하는 공격을 선보인다.
카르카스는 또한, 2차 테스트 때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몬스터들의 컨셉 원화 이미지도 함께 공개하였다. 거대한 망치를 사용하는 버글 해머, 날개가 달린 곤충 모양의 퀸 페르코, 몸에 고철 갑옷을 착용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위협을 주는 철갑 하이에나 등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12장의 컨셉 원화에서는 몬스터들의 이미지와 함께 디자이너가 직접 쓴 글씨까지 있어 어떤 의도로 캐릭터들을 디자인했는지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카르카스 온라인은 오는 3월13일부터 7일동안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거쳐 상반기 내에 오픈 베타테스트를 할 예정이며, 2차 테스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