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3-03 15:14:53
[한게임 제공]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PC 다운로드 게임과 플래시, 모바일 게임을 하나로 통합한 <팩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21일까지 대대적인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게임의 <팩군>은 액션, 퍼즐, 스포츠 등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캐주얼 게임을 한데 모아 놓은 서비스로, 기존 게임팩과 플래시 게임을 결합한 <팩군 게임팩> 과 2,000여 종의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팩군 모바일팩>으로 구성된다.
특히 <팩군 게임팩>에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지 오브 캐슬>, 숨은그림찾기와 퍼즐이 결합된 <마법의 백과사전> 등 100여 종의 신규게임을 새롭게 추가하며, 각 게임들을 두뇌, 요리/음식, 점심내기, 스트레스 해소 등 테마별로 분류해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은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원하는 게임을 골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일일 단위로 집계되던 플래시 게임의 랭킹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미션’ 시스템을 도입해 미션 성공시 받은 ‘골드’로 다양한 할인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등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 줄 다양한 시스템 및 기능들도 추가됐다.
총 210여 종의 <팩군 게임팩>을 한 달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월 이용료는 4,900원(자동결제시)으로 기존 게임팩과 비교해 30% 가량 가격이 인하되었으며, 유저들은 기본요금제 외에도 특정 게임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는 등 본인의 게임이용 패턴을 고려해 총 7종의 요금제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한게임은 <팩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유료상품을 결제하거나, 매일 한게임이 추천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 백화점 상품권, 게임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NHN 서현승 캐주얼게임 사업부장은 “싱글캐주얼게임은 월 250만 명 이상이 즐기는 대중적인 서비스로, 풍부한 컨텐츠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팩군> 서비스로 새단장하게 되었다.”며 “한게임은 독자적인 서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매주 새로운 게임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싱글캐주얼게임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