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3-03 10:14:33
[CJ인터넷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넷마블(//netmable.net)에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해 새로운 플랫폼인 사이드바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넷마블 사이드바(Side Bar)의 적용대상은 메인화면과 이벤트 페이지를 제외한 넷마블 전체 게임 및 서비스 사이트로서 넷마블 공통 인프라로 활약할 예정이다.
사이드바를 통해 업데이트, OBT, 이벤트 등 중요한 게임 소식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궁금한 게임 정보도 사이드바에 설치된 넷마블 게임검색으로 메인페이지나 검색서비스로 이동 없이 손쉽고 재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사이드바 내에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조하여 유저가 최근에 실행한 게임 순으로 최대 5개까지 목록을 제공, 애용하는 게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바에서 유저가 PC방 접속 중에 받을 수 있는 혜택 안내를 팝업으로 알려주고, PC방 접속이 아닐 때에는 PC방 찾기 기능 및 PC방 혜택 요약 안내 제공으로 게임 맞춤 서비스를 강화했다.
CJ인터넷의 관계자는 “그 동안 넷마블을 사랑해 준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넷마블 사이드바 설치로 유저 편의성 강화를 마련하게 됐다”며 “쉽고 편리하게 게임 관련 주요 소식을 접하고, 서비스간 원활한 이동 및 게임 맞춤 서비스로 더 재미있는 넷마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서비스 안내 페이지(//event.netmarb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