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03 02:19:27
[네오플 제공]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깜찍한 미니 피규어로 출시되었다.
귀검사, 격투가, 마법사, 거너(남), 프리스트(구) 5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미니 피규어는 <던전앤파이터> 캐릭터의 SD 버전으로 PVC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섬세한 디테일과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지난 2008년 5월 격투가 레진 피규어를 선보였던 <던전앤파이터>는 국내에서 제작된 피규어 중 가장 뛰어난 퀄리티로 제작되어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하였으며, 이번에 출시한 미니 피규어 또한 정교하고 귀엽게 제작되어 피규어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던전앤파이터> 미니 피규어는 3,000세트(5종) 한정으로 제작되었으며, 3월 2일부터 5일간 선주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주문 이벤트에서는 미니 피규어 세트를 일반 판매가격 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외에 <던전앤파이터> 게임머니인 5,000세라와 게임아이템 레테의 강물 1개, 캐릭터별 칭호 5개 등 푸짐한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깜찍한 미니 피규어 원화가 담겨있는 한정판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니 피규어는 3월 25일부터 정식 판매되며, 던파 공식 쇼핑몰(www.dft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들이 온라인에서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던전앤파이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센스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