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02 13:53:16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배틀RPG <아발론온라인>(//avalon.wemade.com)이 3월 6일 ‘게릴라 오픈’을 실시한다.
2009년 공개서비스(OBT)를 통해, 위메이드 게임의 포문을 열게 될 <아발론온라인>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의 깊이와 철학을 영웅들의 대전(Battle), 협동과 경쟁, 탄탄한 시나리오로 녹여낸 영웅 배틀 RPG.
위메이드는 <아발론온라인>의 공개서비스(Pre-OBT)를 앞두고, 3월 6일 오후2시부터 7일 자정까지 깜짝 오픈을 실시해, 런칭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혜택을 줌과 동시에 궁금증을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게릴라 오픈’에서는 개선된 게임 시스템을 적용하고 안정성 확보를 통해,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에 있어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에서 GM과 영웅과의 대결을 펼치는 돌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번 ‘게릴라 오픈’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곧 있을 공개서비스 시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편, <아발론온라인>은 지난 사전-공개서비스(Pre-OBT)를 통해, 시스템의 유기적인 순환과, 게임의 구조적인 부분들을 검증 했으며, 공개서비스(OBT)를 통한 본격 런칭을 앞두고 있다.
<아발론온라인> ‘게릴라 오픈’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valon.wemad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서비스 일정과 업데이트 콘텐츠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