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02 19:16:17
[윈디소프트 제공]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겟앰프드 시즌2> 팬사이트 회원들과 함께 우수&모범 장학생을 선발하여 신학기 교복을 전달했다고 금일 밝혔다.
Get Love(사랑을 잡다)의 첫 번째 나눔 행사인 ‘G4 떴다! 신학기 교복 지원 캠페인’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겟앰프드 시즌2> 유저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 주고자 준비했다.
<겟앰프드 시즌2> 공식 팬사이트 4곳에서 추천 받은 우수&모범 장학생을 선발하여, 학생들이 선호하는 패션 교복을 신학기에 맞춰 지난 27일 전달했다.
특히, 이번 사랑 나눔 행사는 <겟앰프드 시즌2> 공식 팬사이트를 운영하는 팬지기 4명이 ‘G4(겟앰프드 4명의 홍보대사)’라는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솔선수범하여 사랑 나눔 행사를 자체 기획했으며, 향후 G4는 <겟앰프드> 홍보 대사로 적극 활동 할 예정이다.
<겟앰프드 시즌2> 팬사이트를 담당하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전문가 ‘최화진 팬사관’은 “<겟앰프드 시즌2> 주요 고객인 1318 청소년 중 매년 교복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의 소식을 전해 듣고, 사랑 나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뜻 깊은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