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27 03:37:19
[SCEK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는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와 함께 <스트리트파이터 IV>고수와의 대결 이벤트를 2009년 2월 22일 연세로에 위치한 PlayStation® 체험존 W Style Shop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2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스트리트파이터>는 시리즈 최신작과 함께한 행사답게 현장은 많은 팬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스트리트파이터>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누계 2,700만장이 판매된 수퍼 메이저급 타이틀이며, 특히 시리즈 최신작인 <스트리트파이터 IV>는 차세대기인 PS3™로 발매되어 화려한 그래픽과 발전된 시스템을 선보임과 동시에 익숙한 격투감으로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PlayStation®Network에서 TOP 수준의 랭킹을 기록하고 있는 한국의 고수 풍림꼬마와의 대결에서 단 1승만 하여도 상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약 3시간여 동안 50여명의 유저들이 끊임없이 도전을 하여 접전을 펼쳤으며 정인수(역삼동)씨가 3연승을 하여 PLAYSTATION®3를 거머쥐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SCEK는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며 “많은 유저들이 PlayStation®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증설과 프로모션 행사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2009년에도 많은 분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캡콤코리아를 비롯한 유수 게임 개발사들과의 협력을 통해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