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27 03:32:19
[EA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시원한 한방이 있는 복싱게임, Wii® 전용 <페이스브레이커 K.O. 파티>를 지난 22일 출시 했다고 밝혔다.
<페이스브레이커 K.O파티>는 기존 복싱게임에서 보여주는 공격적이고 현실적인 부분보다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원한 한방과 웃음을 자아내는 과장된 상황을 통해 웃음을 선사한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공격하다가 적의 얼굴이 웃지 않고는 참을 수 없을 만큼 재미있게 일그러지거나 플레이어의 멋진 한방에 정신을 못 차리며 비틀대는 모습들을 볼 수 있다.
닌텐도의 Wii 전용 컨트롤러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는 시합을 시작하기 전에 충분히 자신의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컨트롤 연습모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충분히 연습한 플레이어는 다음에 펼쳐질 다양한 모드에서 자신의 실력을 능숙하게 선보일 수 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페이스브레이커 K.O.파티>를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팔을 정신없이 휘두르다가 다이어트의 효과를 낼 수도 있다.
Wii전용으로 출시되는 <페이스브레이커 K.O.파티>는 1대1 아케이드 모드를 포함해 3명이 한팀이 되어 진행하는 T.K.O모드, 파티모드의 형태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대결할 수 있는 펀치 오 매틱 모드, 게임을 진행하면서 게임에 숨겨진 요소들의 잠금을 해제하는 파이터의 길 모드를 제공한다.
22일 출시된 <페이스브레이커 K.O. 파티>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5천원이다. <페이스브레이커>는 작년 9월에 PS3와 XBOX360버전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은 타이틀이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얻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