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26 16:15:27
[KTH올스타 제공]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게임크루(대표 정영훈)와 공동 개발한 대작 RPG <가디언슬레이브>를 SKT를 통해 금일(2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디언슬레이브>는 신이 보낸 주인공 ‘요한’이 인간세계의 타락한 4대 정령(희망,불,바람,물)과 대결하며 평화를 수호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신감각 액션 RPG로, 올해 ‘올스타모바일’이 선보일 8종의 RPG 중 첫 번째 타이틀이다.
특히 지난 16일부터 실시한 공동 구매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감으로 첫날부터 1만 명 이상의 유저가 몰리는 등 대작 RPG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차별화된 특징으로는 △‘OK’ 버튼 하나로 다양한 액션을 연출하는 ‘G&S시스템’ △캐릭터의 상태에 따라 공격 방식이 달라지는 ‘텐션시스템’ △경쟁 게임보다 큰 몬스터와 캐릭터가 뿜어내는 호쾌한 액션 △액션 RPG 장르 최고의 그래픽 구현 등이 있다.
또한, 유저가 무기를 바꾸지 않아도 적과의 거리에 따라 대검•피스톨•유탄 등 무기를 자동으로 선택해 공격해주는 ‘G&S시스템’이 조작의 편리함과 높은 몰입도를 제공한다.
KTH 모바일게임팀 하향철 PM은 “<가디언슬레이브>는 액션 RPG가 모바일 플랫폼에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최상의 품질로 구현한 수작”이라며, “모바일 RPG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가디언슬레이브>의 선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압도적인 타격감, 최고의 그래픽으로 무장한 <가디언슬레이브>는 이번 SKT 출시를 시작으로 내달 초 KTF와 LGT에서도 선보이며 이동통신 3사 모바일 RPG 시장 석권에 나설 전망이다.
<가디언슬레이브>는 SKT 휴대폰에서 ‘320 + 네이트’ 또는 ‘네이트 > 게임 > New게임 > 가디언슬레이브’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