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26 14:50:15
[CJ인터넷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서든어택>이 모바일 게임 <서든어택 포켓>으로 전투 공간을 넓힌다.
<서든어택 포켓>은 SK텔레콤을 통해 오는 26일부터 공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한 달여 동안 대대적인 ‘<서든어택 포켓> 오픈 기념 빅3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든어택 포켓>은 8대8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한 네트워크모드와 6가지 싱글 미션 모드를 지원하고, 모바일 게임에서 획득한 4종류의 메달 조합으로 ‘모바일 보급상자’를 열면 온라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넷마블 최초의 유무선 아이템 연동형 모바일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실사 이미지와 달리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채택한 TPS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에서 맛볼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서든어택 포켓>에서 얻을 수 있는 총기 중에는 ‘FAMAS F3’와 ‘Black D Eagle’과 같은 <서든어택 포켓>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유니크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 <서든어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부분의 아이템도 <서든어택 포켓>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 포켓>은 모바일 게임의 특성상 조작이 간편하다. 두 가지 조작만으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며, A, B 두 가지 타입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타입별로 지원하는 게임 방식이 달라 이용자는 성향에 맞는 게임 타입을 선택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공격, 이동, 저격은 ‘A타입’에서, 대쉬, 수류탄 투척, 멈춤은 ‘B타입’을 통해 각각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각 타입별로 지원 가능한 미니게임도 다르다.
‘A타입’은 네트워크 대전, 서바이벌, 랜드오브데드, 사일런트 무브 미니게임이, ‘B타입’은 하드타겟, 킬링 스나이퍼, 어썰트 어택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타입을 변경할 수 없으며 각 미니게임에 따라서 A타입과 B타입이 나뉘어진다.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서든어택 포켓> 오픈 기념 빅 3 이벤트’는 내달 4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한달 동안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서든어택 포켓> 최강좌에 도전하라!’이벤트는 <서든어택 포켓>의 랭킹 1위1000위까지 당첨 확률이 100%이며 랭킹 1위100위 중 1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서든어택 포켓> 다운로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서든어택> 온라인 아이템을 지급하고 <서든어택 포켓>의 모바일 보급상자를 통해 온라인 아이템 쿠폰이용자 중 500명을 추첨해 넷마블 캐시를 지급한다.
경품은 삼성 넷북 NC10과 넷마블 캐쉬, <서든어택> 온라인 아이템 등 푸짐하게 준비했으며, 당첨자는 오는 4월 15일에 발표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넷마블 최초로 유무선 연동형 모바일 게임 <서든어택 포켓>을 출시해 게임 유저에게 보다 편의성을 높이고 재미를 배가시키겠다. 동시에 진행되는 <서든어택 포켓>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많은 참여로 유저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