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26 20:46:17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슬러거 PC방 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슬러거 PC방 대회’는 사전 개최 인증을 받은 <슬러거> 가맹 PC방이 대회를 개최하는 방식으로, 매달 대회가 진행되며 3월 대회는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슬러거>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2월 26일부터 3월 30일까지 해당 슬러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력을 겨루게 되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슬러거> 상위리그 진출 시드권과 게임머니(80만캣)를 부상으로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도 게임머니(30만캣)와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슬러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개최하는 PC방에게는 대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대회 시스템을 지원하고, 게임머니와 실물경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심준형 서비스마케팅 그룹장은 “슬러거 PC방 대회는 매달 진행되는 규모있는 행사로 유저들이 쉽게 참여해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야구를 사랑하는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홈페이지(//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