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26 20:35:49
[컴투스 제공] 모바일 타이쿤 게임의 원조, 컴투스에서 ‘달달한’ 타이쿤 게임 <초코초코타이쿤>을 출시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올 해 첫 신작으로 자사의 달콤쌉싸름한 타이쿤 게임 <초코초코타이쿤>을 SK텔레콤과 KTF, LG텔레콤을 통해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초코초코타이쿤>은 황금비율로 재료를 혼합하고 주입하는 과정을 통해 초콜릿을 만들고 가게를 방문하는 다양한 손님에게 판매하는 내용의 게임으로, 타이쿤 게임에 퍼즐,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 요소까지 녹여냈다.
파스텔톤의 동화 속 마을을 떠올리게 하는 배경과 엉뚱 마녀, 초콜릿을 만드는 몬스터, 초콜릿에 중독된 손님 등 깜찍한 캐릭터가 가장 먼저 엄지족들의 눈길을 잡는다. 또 초콜릿을 만드는 재미 외에도 6개의 미니게임과 네트워크 상점은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초코초코타이쿤>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아이디 ‘무한소년’ 유저는 “동화풍의 깔끔한 그래픽과 동물을 의인화 한 NPC의 모습은 물론 게임 내 다양한 기능과 건물의 모양까지 게임의 특색을 잘 반영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고, 아이디 ‘개코와탁탁’ 유저는 “역시 컴투스의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모바일 타이쿤 게임으로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다”고 평했다.
컴투스는 <초코초코타이쿤> 오픈을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탐앤탐스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핫초코를 제공하고,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버거킹 와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계획이다.
<초코초코타이쿤>과 오픈 이벤트에 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초코초코타이쿤> 공식 홈페이지(//choco.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777+NATE/SHOW(매직엔)/ Ez-i 접속 후 다운받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