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26 10:08:55
[윈디소프트 제공]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액션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 2: 새로운 전쟁의 시작>에서는 유저가 직접 제작한 동영상 ‘스카이 쉽 1 부’ 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스카이 쉽 1부’는 공식 팬 사이트 ‘겟앰필름’ 회원이 직접 시나리오를 만들고, 게임 내 기능을 이용하여 제작한 플레이 동영상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1주일 만에 조회수 3만 건을 넘기며, 팬 베스트 게시물 1위로 등극하여 핫 이슈가 되고 있다.
세계의 질서를 바로 잡기 위해 악을 처단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1명의 지도자와 2명의 요원으로 구성된 메카닉 GWF가 거대 괴물을 처치한다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장면과 과거 회상 장면을 절묘하게 삽입시켜 드라마틱 내용을 연출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동영상이 팬 사이트에 게시되며, [2부를 기대한다], [게임을 즐기고 싶다], [계속 연재 부탁한다] 등 긍정적인 글들이 올라오는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겟앰프드> 팬사이트를 담당하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전문가 ‘최화진 팬사관’은 “겟앰필름에서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 유저 동영상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을 재미있게 패러디 한 작품이 많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다”라며,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유저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