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2-26 02:45:19
[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www.gravity.co.kr)가 <라그나로크> 정액 서버를 3개로 통합한다고 금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디포르테’와 ‘소린’을 통합한 ‘타나토스’ 서버를 오늘 선보인다. 또한 오는 3월 4일에는 ‘글라리스’와 ‘테일링’, ‘미스티’를 통합한 ‘란드그리스’ 서버를 오픈 할 예정이며 성인 전용인 ‘사라’ 서버는 기존대로 운영한다.
서버 통합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는 캐릭터나 길드에 대한 정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의 공지 사항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버 통합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가 시작되는데 오늘부터 3월 11일까지 ‘사라’, ‘바포메트’, ‘도플갱어’, ‘타나토스’, ‘란드그리스’ 등 전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30%의 추가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금일부터 3월 10일까지 ‘사라’, ‘바포메트’, ‘도플갱어’, ‘타나토스’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10개의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 하면 ‘선물 상자’, ‘낡은 카드첩’, ‘상단 및 중단 방어구’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란드그리스’ 서버는 3월 4일부터 17일까지 같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3월 7일부터 22일까지 매주 주말에 테스트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공성전할꺼야 놀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성전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공성전 시 획득한 아지트의 점수를 집계해 최종 우승 길드를 선발한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보다 나은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하기 위해 정액 서버에 한해 서버 통합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면서 “여러 유저들의 건의와 의견이 있었던 만큼 더욱 질 좋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