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2-25 21:01:05
[L&K로직코리아 제공] 아이오엔터테인먼트(www.ioenter.com, 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이윤우)에서 퍼블리싱하는 대전 액션 히어로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는 오는 26일부터 신규 캐릭터 ‘태권무도가’와 여성 캐릭터 19종을 추가하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로스트사가는 지금까지 아이언나이트, 육군보병 등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다양한 직업의 용병 18종이 서비스되어 왔다. 그러나 이들은 모두 남자 캐릭터였던 반면,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서 숨겨져 왔던 모든 여성 캐릭터들이 공개 서비스된다.
또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19번째 용병의 주인공은 태권무도가로 밝혀졌다. 태권무도가는 이름 그대로 한국의 태권도 기술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근거리 고수용 용병이다. 그 동안 로스트사가 유저들이 커뮤니티에서 계속 요청해 왔던 수많은 캐릭터 중 하나로서 이번 오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게 되리라고 기대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어도 기존의 게임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와 치장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된다. 다만 캐쉬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레벨 제한없이 캐릭터나 치장을 바로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로스트사가의 상점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시간제로 고용 가능하게 되며 총 40여 종의 치장 아이템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에 신규 캐릭터 태권무도가가 추가되면서 19종이 되었고 여기에 각각 여성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유저들은 총 38종의 캐릭터를 자기 입맛대로 선택해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이번 여성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 ‘태권무도가’ 오픈을 기념하여 ‘태권무도가의 액션영화’, ‘꽃보다 여캐 파파라치’등 톡톡 튀는 재미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만의 멋진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며, 신규 캐릭터 태권무도가의 콤보 동영상을 만들어 올려도 상품의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캐쉬를 충전하면 최대 20%의 보너스를 받는 혜택이 주어지기도 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 유저들이 자유롭게 용병을 고용함으로써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용병에 대해 유저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만큼 이번 업데이트된 신규 용병의 인기도 올라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 현재 50종 새로운 직업이 준비 중에 있고 유저들의 기대가 높은 캐릭터 중심으로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되는 용병 태권무도가.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