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2-25 20:44:3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이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게임 <젬파이터>가25일 ‘치킨 전문점BHC’와 제휴를 맺고 ‘젬파이터 콜팝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25일부터 ‘젬파이터 콜팝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콜팝 치킨 컵 밑면의 쿠폰번호를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페셜 아이템인 ‘콜팝 성기사세트’를 증정한다.
재미있는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젬파이터 콜팝 치킨’은 전국 800여 개 BHC 매장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서 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1본부 노철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동시에 맛있는 치킨도 먹을 수 있어 <젬파이터>와 ‘BHC치킨’ 고객 모두에게 좋은 기회인 것 같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업무제휴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젬파이터 콜팝’ 출시 이벤트는 오는 4월5일까지 40일간 진행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3D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 및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