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2-25 20:23:39
[CJ인터넷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25일 사상 최대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완전히 새로워진 <마구마구 시즌2> 로 찾아온다.
2009년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한 달여 가량밖에 남아있지 않은 가운데 CJ인터넷 <마구마구 시즌 2> 업데이트에 대해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마구마구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잠재능력 육성 시스템과 하이라이트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울러 대대적인 게임 UI를 개선 적용하여 유저 편의성과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증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2 오픈과 함께 <마구마구> 서비스를 25일부터 한게임에서도 오픈 할 예정이며 넷마블, 올스타, 한게임 3개의 게임포탈을 통합하는 대대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통해 NO.1 야구게임으로서 제 2의 도약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게임에서의 <마구마구>는 기존 올스타 <마구마구> 서비스와 동일하게 한 게임 계정으로도 <마구마구>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넷마블, 한게임, 올스타 가족 모두 동일한 게임 서버에서 <마구마구>를 이용할 수 있다.
잠재능력육성 시스템은 패턴화 된 날씨 속성과 파워 수치에 따른 기존의 팀 운영방식에 더욱 실감나는 재미를 부여하기 위해 실제 개별 선수들의 특징을 게임 내에서 더욱 실감나게 살려줄 수 있는 방향으로 잠재능력이 적용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시스템은 경기의 승부처와 주요 득점 장면 등이 리플레이를 통해 자동 저장 되는 시스템으로 클럽 원, 친구, 동료와 나만의 리플레이 교환 및 공유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초보자도 한눈에 알아보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UI를 개선해 어디서나 접근 가능한 핵심기능 퀵 메뉴가 탄생했다. 이와 함께, <마구마구>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국가대표 선수 레어카드 100%를 지급하고, 한 게임 오픈 기념 이벤트로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 15,6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개막전 티켓 및 김현수 선수의 싸인 볼을 증정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이번 <마구마구> 시즌 2 업데이트로 NO.1 야구게임에 어울릴 수 있는 여러가지 다양한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된다”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색다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 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마구마구> 홈페이지(//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