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2-24 13:47:06
[윈디소프트 제공]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대전액션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 2: 새로운 전쟁의 시작’에서는 ‘사랑을 잡다(Get Love)’ 첫 번째 나눔 행사인 ‘G4 떴다! 신학기 교복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G4 떴다! 신학기 교복 지원 캠페인’은 겟앰프드 공식 팬사이트 4곳에서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윈디소프트가 후원하는 Get Love(사랑을 잡다)의 첫 번째 나눔 행사로서, 겟앰프드 유저 중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들을 선발하여 신학기 교복을 지원해 준다.
겟앰프드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인 ‘G4’(겟앰프드 4명의 홍보대사)는 카페 활동 회원 중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주위 친구들을 위해 교복을 서로 나누어 입자는 의도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지만, 이 소식을 전한 윈디소프트에서 사랑과 나눔 행사로 신학기 교복을 후원하는 Get Love(사랑을 잡다)를 창단하게 되었다.
Get Love(사랑을 잡다) 사랑의 나눔 첫 번째 행사 참여 방법으로는 4개의 공식 팬 사이트를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타인의 모범이 되는 친구들을 추천하여 G4에게 사연을 적어 보내면, G4와 겟앰프드 운영진들이 장학생을 선발하여 ‘신학기 교복’을 지원 해 준다.
겟앰프드 팬사이트를 담당하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전문가 ‘최화진 팬사관’은 “이번 Get Love(사랑을 잡다) 사랑의 나눔 행사는 겟앰프드 매너 지킴이 캠페인에 이어 유저분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한 2번째 행사이다.”라며, “Get Love 행사가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겟앰프드 유저분들과 함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밝혔다.
겟앰프드 공식 팬사이트 ‘공식겟앰학교’ 팬지기 ‘지니(닉네임)’는 “이번 사랑과 나눔 행사는 회원들끼리 교복을 나눠 입자는 의도로 기획되었지만, 겟앰프드 운영자님들의 도움을 받아 새 교복을 회원들에게 선물로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겟앰프드는 단순히 온라인게임이 아니라, 우리들이 만들어가는 제 2 의 놀이터이다. 앞으로도 타인의 모범이 되는 사랑과 나눔 행사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공식겟앰학교], [겟앰필름], [네이버 겟앰프드 공식카페], [겟앰프드 콤보수록 카페] 등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 공식 팬 사이트는 총 4개가 운영되고 있으며, G4란 꽃보다 남자에서 패러디 된 겟앰프드 4명의 팬지기를 뜻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