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2-24 20:22:40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는 캐릭터 스포츠 게임 <스파이크걸즈>가 오늘(24일) 아이템 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파이크걸즈의 ‘끌레오’에서는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스킨 아이템과 악세서리 및 의상 아이템을 선보인다. 의상 아이템은 신학기를 맞이해 또 한번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유행 스쿨걸 룩을 컨셉으로, 사립학교 시리즈, 음악학교 시리즈 등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해피복스’에서는 캐릭터명을 바꿀 수 있는 개명 허가증과 공의 속도를 보여주는 스피드건, 경험치와 링을 높여주는 부스터 아이템, 숨겨진 도로시 캐릭터를 빠른 시간에 획득할 수 있는 도로시의 토끼 아이템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파이크걸즈는 아이템 샵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9일까지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1만 캐시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와 링(게임머니)를 1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25개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길드)를 생성할 때 드는 비용을 80% 할인해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의 랭킹이 3위 안에 들면 해당 클럽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PC방에서 스파이크걸즈를 즐기는 유저들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스파이크걸즈는 PC방 유저들에게 경험치와 링을 20% 추가로 지급하고, 능력치가 ‘3’ 상승되는 PC방 전용 의상과 확성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0경기를 마칠 때마다 링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