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2-24 20:11:19
[나우콤 제공]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이 ‘드럼모드(3키모드)’ 공개 후 이어지고 있는 상승세에 힘입어 금주 총 5곡의 신곡 업데이트로 여세를 몰아갈 전망이다.
먼저 금일(2월 24일) 총 3곡의 신곡을 업데이트 한다. ‘드럼모드(3키모드)’에서는 오투잼의 인기곡인 ‘Soda Love’를 리듬감을 강조한 테크노 장르로 재구성하여 선보인다.
그리고 믹스모드(7키모드)는 총 2곡으로 과거 음악게임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비복스’의 ‘러브 앤 엑스터시’와 테크토닉 장르의 ‘Play the Techtonic’을 업데이트 한다.
특히 ‘Play the Techtonic’는 미지의 공간에 대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곡으로 테크토닉의 절묘한 리듬감과 함께 어우러진 하모니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다가오는 2월 26일(목) 드럼모드(3키모드), 믹스모드(7키모드)를 포함한 2곡의 신곡이 추가 업데이트 예정에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럼모드(3키모드) 추가, 홈페이지 메인 개편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밴드 시스템’ 도입 등 짧은 시간에 대규모로 이루어진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기대는 한층 고조되어있다.
이러한 열기는 연일 갱신되는 오투잼의 동시접속자수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콤 정순권PD는 “아직 내부 목표치에 도달하진 않았지만 ‘드럼모드’ 업데이트 이후 매일 15%이상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무척 고무적이다. 해당 모드에 대한 칭찬과 함께 유저들이 제기한 문제점들은 수차례의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 개선을 거듭하고 있다”며, “이번 신곡 추가 외에도 아직 많은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즐거운 게임을 원하는 많은 유저들이 그간 어려웠던 리듬 게임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