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2-20 17:40:13
[넥슨 제공]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이브 전직 캐릭터 도입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 4일까지 실시한다.
첫 번째 행사인 ‘캐릭터별 전직 프로모션 아바타 드롭 이벤트’에서는 ‘이브’를 포함한 엘소드 전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전직 프로모션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두 번째 ‘전직을 하자’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전직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20레벨 이하의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2배 및 ‘근성도’ 무제한 적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레벨 기준 제한 없이 모든 <엘소드> 게이머들에게 ‘부활석 리필수’ 5개가 제공되고, 스킬 전체 초기화 아이템도 한정 판매된다.
‘이브’는 지난 12월 18일 도입된 <엘소드>의 다섯 번째 메인 캐릭터로서, ‘몬스터 소환’, ‘투명 능력’ 등의 공격용 기술들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주된 특징이다. 이번에 도입된 ‘이브’의 전직 캐릭터는 두 종류이며, 공격력이 대폭 강화된 ‘코드 엑조틱’과 보조 캐릭터를 소환하는 ‘코드 아키텍처’로 나눠진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최근 대규모 신규 콘텐트 ‘시즌2’를 추가한 후 동시접속자 수가 1만 3천 여명을 넘어서면서 새로운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