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2-20 13:37:31
[엔트리브소프트 제공]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고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가 봄방학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디노마키아>는 봄방학 기간 동안 주말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경험치와 디노를 2배로 지급한다. 3월 1일까지 주말 오후 13시에 접속하면 기본 보상뿐만 아니라 부스터 아이템 효과까지 얻을 수 있기에 레벨 업은 물론 디노를 모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5시까지 2시간 동안 서바이벌 모드에서 운영자인 GM 덥썩덥썩, GM 찰싹찰싹, GM 알록달록이 1등을 못하도록 막아 내는 유저 모두에게 게임 내 최고 인기 아이템인 공룡알 2개를 지급한다.
또한 매주 주말 오후 3시부터는 <운영자를 잡아라> GM 이벤트가 이어진다. 주말 오후 3
이 외에도 가족들과 함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린 유저 모두에게 트리캐쉬를 지급하는 디노 패밀리가 떴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가장 재미있는 사진을 올려준 유저 10명에게는 ‘디노 패밀리상’과 함께 특별히 3만 트리캐쉬가 선물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일까지이며 ‘<디노마키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이번 이벤트는 개학 이후 <디노마키아>를 마음껏 즐기지 못한 유저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자 마련했다. 봄방학 기간 동안 <디노마키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노마키아>는 지난 19일 ‘엿보기 능력’을 추가하였다. ‘엿보기 능력’이란 상대 캐릭터의 가위, 바위, 보 공격력 중 가장 강한 것을 미리 보여주는 능력으로, 0~9 레벨 유저에게만 적용된다. 게임을 처음 접한 초보 유저에게 가위바위보 심리전의 묘미를 전달하고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줘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