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2-20 19:51:33
[세다온라인 제공] <엔에이지 온라인>(//nage.imbc.com)이 iMBC(대표이사 하동군)에 독점으로 채널링 서비스된다. 지난 1월 10일, iMBC와 세다 온라인은 엔에이지의 iMBC 독점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채결했다. 이로써 <엔에이지 온라인>은 iMBC 게임 사이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엔에이지는 MBC의 방송 컨텐츠들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독점 채널링 서비스에 맞추어 <엔에이지 온라인>은 신규 맵과 NPC 등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맵은 130~180레벨 등의 중고레벨 유저를 위한 맵으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을 모티브로 한 번외편 성격을 갖고 있다.
캐리비안 맵은 해변가를 중심으로 절벽에 늘어선 성곽과 해적선, 모래 사장 등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함께 추가되는 NPC는 총 4종으로 해적과 바다 괴물, 전갈 등을 소재로 제작되었다. 각 NPC는 서로 다른 지역에서 출몰하며, 레어급의 아이템을 비롯하여 캐리비안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들을 선 보인다고 한다.
더불어 독점 채널링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돌아온 일지매’를 패러디한 돌아온 엔에이지 이벤트가 2월 18일 오늘부터 ‘돌아온 일지매’ 방송 종료일까지 진행된다.
돌아온 엔에이지는 6개월 이상 접속이 없었던 휴면유저들이 다시 게임에 접속할 경우 경험치 두 배 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레벨을 올린 컴백 유저에게는 순서대로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또 PSP와 닌텐도DS가 걸린 레벨업 이벤트 역시 계속 이어지고 있다.
<엔에이지 온라인>은 채널링 서비스와 업데이트가 신규 유저 유치는 물론 휴면 유저들까지 재결집시키는 계기가 되기 바라면서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nage.imb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