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2-19 11:00:46
[민커뮤니케이션 제공] 온라인 게임개발사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현대학원액션RPG <란온라인>(//www.ran-online.co.kr)은 신규스킬과 클럽배틀 등 2009년 시즌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관련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란온라인>의 부서별 신규스킬을 선보이는 장면으로, 기존 검도부의 관도난무 스킬을 변경한 난파도식 스킬을 비롯해 부서별로 새롭게 추가된 신규스킬의 시연장면을 담고 있다.
<란온라인>의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스킬’은 각 부서 계열별 1종씩 총 12종의 16등급 공격스킬, 극강부의 각 계열별 1종씩 총 4종의 17등급 공격스킬이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별도의 스킬이 추가될 예정이라 유저들의 박진감 넘치는 사냥에 더욱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란온라인>은 유저간 RvR인 ‘클럽배틀’로 그 동안 주말에만 편중되었던 클럽간의 전투를 상시로 진행할 수 있게 했으며, A등급 이상의 클럽이 참여할 뿐 아니라 최대 5개의 클럽과 동시에 배틀을 즐길 수 있어 대단위 전투를 가능하게 했다. 특히, 클럽배틀은 사전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유저지향적 시스템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개인 상점에서 판매중인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아이템 검색’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아이템의 가격과 판매 상점의 위치도 함께 찾을 수 있어 개인상점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 <란온라인>에서 친숙하게 만날 수 있던 몬스터로 펫의 모습을 변경할 수 있는 ‘펫 스킨팩’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민커뮤니케이션 김병민 대표는 “<란온라인>에 꾸준한 사랑을 보인 유저들께 보답의 마음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다”며 “신규스킬 추가, 클럽배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직접 체험하며 즐거움을 느끼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a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