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2-18 23:14:57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2009년 2월 18일,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 )는 제 4회 블리즈컨(BlizzCon) 게임 컨벤션을 오는 8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인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를 즐기는 전세계 유저들을 위해 마련되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 행사는 더 많은 참가를 원하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의 3개 컨벤션 홀에서 4개 홀로 규모가 확대되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우리는 지난 3번의 블리즈컨 행사에서 팬들이 보여준 열렬한 성원에 매우 감사한다”며, “올 해에도 애너하임에서 이번 컨벤션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블리즈컨을 통해 전세계의 블리자드 게이머들과 만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블리즈컨에는 이틀 동안 모든 참가자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세계 각국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커뮤니티가 한 자리에 함께 할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행사가 펼쳐진다:
블리즈컨 2009 입장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www.blizzcon.com)를 통해 추후 공지 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