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로딩중...
[이야인터렉티브 제공] ㈜이야인터렉티브의 <아이리스 온라인>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17일 신규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아이리스> 만의 특별한 이동 방법- 몬스터 탑승 시스템과 지능형 엘리트 보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몬스터 탑승 시스템은 게임 내 이동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이동수단의 하나로, 제한된 탑승 수단을 벗어나 게이머들이 직접 관련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몬스터를 사냥하여 탑승하는 것을 일컫는다. 본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내 편리한 이동 수단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귀여운 몬스터들을 직접 골라 타고 다니는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엘리트 보스는 월등한 지능을 가지고 다른 몬스터를 소환하거나 특수 조건에 따라 다양한 공격 패턴을 보이는 등 타 게임의 HP가 많거나 공격/방어력만 높은 보스보다 지능화된 몬스터. 게이머들에게 전략적이고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요하게 된다.
이외에도 <아이리스 온라인> 만의 타로카드 시스템이나 몬스터 봉인/ 변신 시스템, PVP, 월드 퀘스트 등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현재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 중. 2월 25일(수)부터 3월 1일(일)까지 5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터 신청 및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iris.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