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스내처) 기자|2007-03-28 00:17:56
[블루인터렉티브 제공] 블루인터렉티브㈜ (대표이사 박 준범)는 THQ 코리아 (지사장 박 상근)의 PC 타이틀 <스토커: 쉐도우 오브 체르노빌> 의 출시 전 예약 판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발표하였다.
<스토커: 쉐도우 오브 체르노빌>(이하 스토커)은 지난 2000년부터 <코샥>(Cossacks), <Codename: Outbrake>(2002), <American Conquest>(2003) 등의 작품들을 개발한 러시아의 유망 개발사 GSC Game World에서 지난 1986년 4월에 있었던 우크라이나의 체르노빌 원전 사고를 배경으로 2년에 걸쳐 개발되었으며 액션, 잠입, 생존 그리고 RPG의 기본 요소들이 포함되어 생존 FPS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다.
<스토커>는 최대의 자유도를 부여하여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갈 수 있으며 밤낮의 구분, 기상 시스템, 그리고 ‘X-ray Engine’을 통한 역동적인 움직임은 단순히 배경으로만 존재했던 환경적인 요소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살아 움직이는 배경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그래픽의 새로운 방향과 그 발전을 확실히 보여줄 것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크린샷은 기존의 정적인 스크린샷으로 보여 줄 수 없었던 <스토커>의 가장 큰 특징인 역동적인 움직임과 생동감 넘치는 배경들을 실감 있게 보여줄 것이다.
또한, 이러한 파노라마 스크린 샷은 게임 장면에서 최초로 사용되었으며, 사용자 시점에서 주위의 모든 이미지들을 360도의 모든 방향을 보여줌으로써 보는 이가 실제 게임 내에서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 준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