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6-12-20 20:24:08
[야후!게임 제공] 손끝에서 펼치는 짜릿한 컨트롤의 새 바람~ 윈드슬레이어 용사들이여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보자.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에서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강대성)이 개발한 캐주얼 온라인 게임 “윈드슬레이어” 에서는 아이템몰 오픈과 함께 금일 20일부터 본격적인 정식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윈드슬레이어는 캐주얼과 RPG적 요소에 최대 10:10의 액션 대전게임을 겸비한 신개념 MMOAF(Massively Multiplayer Online Action Fantasy)의 퓨전게임으로써, 지난 2월부터 오픈 베타서비스를 진행 해 왔다.
정식서비스를 시작으로 윈드 가족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시킨 총 70 여 개의 유료 아이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아이템 몰에는 그 동안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세트 아이템과 무기류 및 장식 아이템이 있다. 성형 아이템은 귀여운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를 한껏 뽐낼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출 할 수 있다.
윈드슬레이어 담담 PD 오인묵차장은 “그 동안 윈드슬레이어를 변함없이 아껴주신 많은 유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즐기는 게임이 아닌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윈드슬레이어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윈드슬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www.windslay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