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스내처) 기자|2006-10-18 03:02:53
[EA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 코리아)는 <심즈 2> 출시 이후 국내 10만장의 판매를 기록한 <심즈 2>(The Sims 2) 의 4번째 확장팩 <심즈 2 펫츠>(The Sims 2 Pets)를 10월 17일 한글 버전으로 국내 발매한다.
이번 게임에서는 유명 스타인 ‘힐러리 더프(Hilary Duff)’와 그녀의 강아지 롤라(Lola)가 캐릭터로 직접 게임 속에 등장하며 발매 다음 날인 18일부터 오는 12월까지 힐러리 심을 <심즈 2> 웹사이트(www.thesims2.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은 직접 ‘힐러리 더프’ 심의 옷을 갈아 입히고 파티에 참석하고 친구를 만드는 등 그녀만의 심 라이프를 창조하는 것이 가능하다.
<심즈 2 펫츠>는 주인공인 ‘심’ 들이 함께 울고, 웃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애완동물이 등장하는 확장팩으로, 사실적인 움직임과 자유 행동을 보여주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기니피그, 앵무새 등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한다.
애완동물을 가족으로 만들려면 기존의 가족 만들기에 추가된 애완동물 만들기 메뉴를 이용해 직접 생성하면 되는데, 40여 종의 크고 작은 강아지와 20여 종의 고양이 품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심 만들기에 비해 털 색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는 레이어, 패턴, 부분 털 무늬 등의 기능이 추가된 애완동물 만들기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종의 강아지나 고양이 품종을 만들고 등록할 수도 있다.
심들은 이제 입양센터와 파양센터를 통해 애완동물을 입양하거나 내쫓을 수 있으며, 다른 종의 두 마리를 교배해 새로운 품종의 강아지와 고양이를 얻을 수도 있다. 영리한 녀석들에게 재주를 가르쳐 스컹크를 쫓거나 벌레를 잡도록 할 수도 있고, 귀여움과 재주를 이용해 CF 스타, 경비견 등의 직업을 가지게 하는 등, 펫츠는 실제 애완동물만큼이나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펫츠는 애완동물이 등장한다는 점에서 전작인 <심즈> 시리즈의 ‘멍멍이와 야옹이’ 를 연상케 하지만, 멍멍이와 야옹이에 비해 놀랍게 향상된 그래픽으로 애완동물의 섬세하고 다양한 동작을 실감나게 표현하는 점이 돋보인다. 또 <심즈 2>의 가장 큰 특징인 ‘유전자’ 가 반영되어 다양한 품종의 강아지와 고양이를 교배해 새로운 품종의 애완동물을 얻을 수도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오늘 10월 17일 발매되는<심즈 2 펫츠>는 PC용 뿐만 아니라, PS2, PSP 버전으로도 개발되어 올 겨울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PC용 <심즈 2 펫츠>는 <심즈2> 시리즈의 새로운 확장팩으로 원본 <심즈 2>가 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2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자료는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을 참고하면 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