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태무) 기자|2006-07-20 20:52:36
[넥슨 제공]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신나는 여름 방학을 보내세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여름 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사한다.
20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메이플스토리> 여름 이벤트는 총 8개의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들의 참여의 폭을 넓혔으며, 9월 초까지 여름 방학기간 동안 지속될 계획이다.
먼저 20일부터 시작되는 ‘도전! 가위바위보 이벤트’의 경우, 유저들은 각 마을에 위치한 NPC(non playable character) ‘가위바위보 운영자’를 찾아가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기며 승수를 올려 얻은 ‘연승 증명서 아이템’을 통해 물약류 아이템부터 고급 주문서까지 갖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열리는 ‘미나르 숲 대모험’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용의 마을 ‘미나르 숲’을 방문해, 게임을 즐긴 유저 중 50명에게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피규어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며, 19번째 신규 월드인 ‘갈리시아’ 오픈을 기념해 ‘갈리시아’를 방문한 유저들에게도 신규 월드 정착금 및 게임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을 높이는 등의 이벤트를 실시해 신규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한편 7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내사랑 몬스터 카드! 이벤트’는 유저 간 협동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은 친구들과 합심하여 ‘몬스터 카드’를 수집,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NPC 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 전달하면 월드 별로 수집된 아이템의 숫자에 따라 경험치 또는 아이템 드롭률을 높일 수 있다.
칠월 칠석 및 여름을 맞아 ‘칠석 견우와 직녀 퀘스트’(7/207/31)와 ‘오싹오싹 전설의 고향 퀘스트’(7/208/31)등의 퀘스트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별도로 파티 퀘스트의 마지막 단계까지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25%의 보너스 경험치도 지급된다.
이외에도, 운영자와 함께 하는 ‘코-크 시즌’, ‘올라올라’, ‘고지를 향해서’, OX퀴즈’, ‘눈덩이 굴리기’ 등 크고 작은 행사가 연이어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의 국내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개발 실장은 “다양한 내용으로 채워 본 이번 여름 맞이 이벤트로 유저들이 보다 신나는 방학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는 유저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며 보다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