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다크지니) 기자|2005-12-22 02:52:01
[SCEK 제공] 방대한 스테이지, 파워 업그레이드 공격 패턴 등으로 더욱 충실해진, 명작 PS2 전용 타이틀 <슬라이 쿠퍼 3: 최후의 대도>가 완전 한글판으로 22일 전격출시 됐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PlayStation2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게임아카데미상에 빛나는 슬라이 쿠퍼 시리즈의 최신작 <슬라이 쿠퍼 3: 최후의 대도>를 음성, 자막까지 모두 완벽하게 한글화 해 22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 되는 <슬라이 쿠퍼 3: 최후의 대도>는 지난 번 <슬라이 쿠퍼 2: 괴도 브라더스 대작전> 에서 벤틀리가 심하게 부상을 입는 마지막 스토리에 이어, 서로 떨어져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슬라이 일행이 쿠퍼 가문의 숨겨진 재산을 되찾기 위해 슬라이와 함께 싸워 나가는 스토리로,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임무 중심의 기본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한 화면에 동시에 여러 캐릭터가 등장해 같이 임무를 수행한다.
이번 신작에선 슬라이를 비롯한 전작의 주인공들의 능력이 한층 강화 되었음은 물론, 여형사 카멜리타 등을 포함 여러 캐릭터가 추가되여 유저들이 더욱 다양한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짜릿한 2인 대전이 추가되어 화면 분할로 비행기 결투, 경찰과 도둑 등 대항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싱글게임에서는 ‘운하 추적’이나 ‘레모네이드 마시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준비되어 재미를 한 차원 더 끌어 올렸다.
특히 패키지에 동봉된 3D 입체 안경을 쓰고 플레이 하면 보다 화려해지고 다양해진 적들과 맞서 싸우는 장면에 동양적 스테이지가 추가 되어 와호장룡에 버금 가는 연출 및 플레이가 가능하며, 때론 슬라이의 날렵함을 유감없이 발휘해야 하는 스릴만점 아슬아슬한 건물 타기 등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슬라이쿠퍼 3: 최후의 대도>는 전체이용가의 완전 한글판으로 발매되며 소비가자격은 4만 5,000원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