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디스이즈게임) 기자|2005-09-22 20:19:37
[야후코리아 제공] 야후!코리아(kr.yahoo.com /대표이사 이승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한 헬퍼/초보 마크 시스템과 몬스터 하양 조정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헬퍼 마크는 다른 유저들에게 자신만의 <실크로드 온라인> 게임의 노하우와 비법을 전수하고 싶은 유저들이 의사 표현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액션창에서 헬퍼 아이콘을 누르면 캐릭터의 머리 위에 헬퍼 표시가 나타나게 된다.
초보마크는 레벨 1에서 레벨 19 유저들에게 기본적으로 캐릭터 이름 옆에 초보 마크를 표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써,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긴급상황 시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 옵션창에서 초보마크를 선택하여 표시하므로 써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 25 이하 몬스터의 난이도를 하양 조정하므로 써, 이전보다 강해진 캐릭터로 몬스터들을 마음껏 사냥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야후!게임 <실크로드 온라인> 개발사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실크로드 온라인>을 새롭게 시작하는 초보 유저들이 쉽게 게임에 다가가고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헬퍼/초보 마크를 통해 게임 속에서 상부상조의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