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디스이즈게임) 기자|2005-05-31 22:26:43
[나코인터랙티브 제공]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가 서비스하는 SD코믹대전게임 싸워(SSAWAR)가 오늘, 5월 31일 오후 4시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캐주얼 대전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반면, 정통 FPS가 가진 매력인 타격감과 긴장감을 그대로 담아낸 싸워는 쏘고 죽이는 단순한 게임성에서 탈피하여, 코믹한 아이템과 다양한 포인트 습득 방법을 제공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전술과 전략을 다양하게 세울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1318 청소년층과 게임을 많이 접하지 못했던 여성유저도 단기간 내에 게임 플레이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로그인에서 게임 접속에까지 모든 단계가 최소화 되어있는 싸워는, 총 6개의 채널로 나뉘어져 있지만 자신의 계급에 따라 채널에 자동 접속할 수 있으며, 4개의 퀵스타트 버튼으로 원하는 게임모드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나코인터랙티브의 마케팅 담당 김준현 팀장은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쉬운 인터페이스를 채용하고 FPS의 매력인 타격감과 긴장감을 담아낸 싸워가 새로운 게임 장르로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 SD코믹대전게임이 어린 유저들만 즐기는 게임이라는 선입견을 버리고 싸워를 바라봐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싸워’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당첨된 유저들은 서버 오픈 전에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싸워 공식 홈페이지(www.ssawa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