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MMORPG 신작 ‘라살라스’ 정식 서비스 오픈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8

[자료제공: 아이톡시]


아이톡시는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정식 서비스를 오늘(2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살라스>는 구글, 애플, 원스토어의 3대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도 있다.



<라살라스>는 MMORPG 전문 베테랑 개발자들로 구성된 레포르게임즈가 개발하고, 아이톡시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성장, 길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컨텐츠 등 MMORPG가 갖춰야 할 기본을 갖추고 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라살라스>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런칭 이후에 업데이트될 사항들을 미리 공유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현재까지 <라살라스>는 에피소드급 업데이트 3탄까지 공개된 상황이다.


한편, <라살라스>의 런칭과 동시에 공격적으로 이벤트들을 전개하고 있다. 어디서든지 <라살라스>의 광고를 봤을 때, 인증샷을 찍어 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30인 이상의 길드장이 대표로 게시판에 사연을 접수하면, 각 서버별로 길드를 선정하여 길드 현모에 필요한 회식비와 PC방비를 지급하는 '길드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주차별로 게임 내에서 길드 단위로 미션을 달성함에 따라 대량의 다이아(캐쉬 재화)를 지급하는 '챌린지 미션 시즌1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사람들이 모여 협동하고 경쟁하는 MMORPG의 감수성을 기반으로, 20년이 넘는세월 동안 유저들의 DNA에 각인된 MMORPG의 향수를 다시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라살라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라살라스>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라살라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라이언스 크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