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 ‘출조낚시왕’ 13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8
[자료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출조낚시왕>의 13주년을 기념하여 오늘(28일)부터 5월 2일까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주년을 기념하여 금, 은, 동 색상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는 '13주년 기념 주화 스윙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주화들을 모아 NPC’미니’에게 교환하면 버프 및 강화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협회장의 일일 미션을 통해 어종 상자와 대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협회장 미션 이벤트’, 가장 큰 어종을 낚은 플레이어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월드 어종 잡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추억을 들려주세요’ 이벤트는 지난 13년간 <출조낚시왕>과의 추억을 게시글로 공유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특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점에서는 빅포비어 해적단 컨셉의 새로운 의상, 액세서리와 풍선 등을 출시하여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벨트와 가방 등이 포함된 ‘<출조낚시왕> 13주년 기념 패키지’도 함께 판매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13년 동안 <출조낚시왕>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13주년을 위해 신규 의상과 특별 기념 이벤트를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조낚시왕>의 1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