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NCT ZONE' 서비스 100일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8
[자료제공: 테이크원컴퍼니]
- NCT의 색다른 매력 선보인 <NCT ZONE>, 서비스 100일 앞둬
- 서비스 100일 맞이해 신규 콘텐츠 대거 업데이트…계속해서 새로운 재미 제공할 것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이 오는 4월 5일, 출시 100일을 맞이한다.
<NCT ZONE>은 그룹 NCT의 독점 실사 이미지와 영상을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시즈니(팬덤명)와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NCT의 세계관과 멤버들의 성향, 말투를 완벽 분석하고 반영한 게임 스토리 및 비밀리에 활동하는 요원을 비롯해 러블리한 매력의 발렌타인, 빈티지한 감성의 올드스쿨 등 그동안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NCT의 다양한 콘셉트를 독점 제공하며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팬과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온 <NCT ZONE>이 오늘(28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와 콘텐츠로 팬들에게 또 한 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기반의 신규 콘텐츠, ‘클럽’ 추가 ▲NCT의 신규 테마 ‘야구선수’ 출시 ▲KWANGYA(광야)에 제노, 유타 스토리의 신규 퍼즐 챕터 추가 ▲인피니티 타워 플레이를 통한 사인 폴라로이드 지급 이벤트 ▲서비스 100일 기념 봄맞이 토큰 이벤트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한다.
또한 지난 1월 첫 업데이트로 선보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NCT의 ‘화이트 로열’ 테마를 한정판 쿠폰카드 컬렉션으로 오는 4월에 출시하며 게임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NCT ZONE>을 담당하는 테이크원컴퍼니 박향미 개발 본부장은 “<NCT ZONE> 출시 후 100일 동안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NCT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가득한 <NCT ZONE> 출시 100일 기념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