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포스트: 인피니티 시즈’ PC,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7
[자료제공: 에이치투인터랙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팀 레인저’가 개발하고 ’라이트닝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및 전략 게임 <아웃포스트: 인피니티 시즈>의 PC 한국어판을 오늘(27일)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0일까지 할인 및 추가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1세기 후반인 2077년. 높은 수준의 과학 기술력을 구가하던 인류였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자신이 창조한 메카 AI에 의해 정복당하고 만다. 그렇게 인류는 멸망한 것으로 생각되었으나 여전히 자유를 위해서 저항하는 이들이 남아있었으니, 플레이어는 주인공 ‘페이’를 조작함으로써 이들 메카 AI에 대한 전쟁을 치러야만 한다.
<아웃포스트: 인피니티 시즈>는 ‘실시간 전략(RTS)’ 장르, ‘FPS’ 장르, ‘타워 디펜스’ 장르가 골고루 섞여 있는 전쟁물의 결정판이다. 때로는 병사로서 직접 총기를 들고 적들에게 사격을 가하는 FPS 장르를, 때로는 초소 지휘관으로서 적의 공세로부터 초소와 지역을 방어하는 ‘타워디펜스’ 장르를, 그리고 때로는 전술 배치와 자원 수집에 집중하는 ‘RTS’ 장르를 모두 접할 수 있다.
미래전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플레이어는 하나의 기본 무기를 매개로 한 모듈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조합의 무기를 개조할 수도, 메카닉을 타고 공중과 지상을 누비면서 메카 AI 군단을 부수는 등, 플레이어는 미래전의 다양한 양상을 즐길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