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32탄 신규 카드팩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추가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7

[자료제공: 사이게임즈]


- ‘인과에 저항하는 자 엘레나’, ‘멸망기의 소녀들’ 등 총 106장의 새로운 카드 공개

- 카드팩 출시 기념 한정 로그인 보너스, 승리 보상 이벤트 통해 풍성한 보상 지급

-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체험 덱 및 트라이얼 기능 지원 등 다채로운 콘텐츠 추가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신규 카드팩 제32탄 ‘Heroes of Shadowverse / <섀도우버스>의 영웅들’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과에 저항하는 자 엘레나’, ‘멸망기의 소녀들’ 등 총 106장의 카드가 공개됐으며, 한정 로그인 보너스 및 승리 보상 이벤트, 체험 덱 추가와 트라이얼 기능 지원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카드팩에는 ‘봉인된 흉랑 시그나’, ‘탄곡의 집행자 키르자엘’ 등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와 특별 일러스트 카드 ‘대자연의 포옹 라티카’, ‘푸른빛의 선도자 테트라’ 등이 추가됐다.


또한 지난 23일 국내 공식 카페를 통해 엘프 클래스의 ‘식생의 화신’을 전 세계 최초로 발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제32탄 ‘Heroes of Shadowverse /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출시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7월 1일까지 신규 카드팩 티켓 10장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오는 4월 23일까지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카드팩 티켓을 매일 1장 얻을 수 있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실시되며, 기간 동안 총 8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는 랭킹전에서 대전 시작 시 일정 확률로 보물 상자가 등장하며, 대전에서 승리할 경우 루피(게임 머니), 장미 궁전의 마법사(엠블럼)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모든 이용자들에게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체험 덱 티켓 1장을 선물, 유저는 상점에서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체험 덱으로 교환 후 트라이얼 기능을 통해 랭킹전 및 연습전 등 다양한 대전에서 사용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