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넌트 차일드, ‘소원의 탑’ 및 ‘천사장 안나’ NFT캐릭터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6

[자료제공: BF랩스]


코스닥 상장사 BF랩스는 자체 서비스 중인 웹3.0 기반 P2E 게임 <커버넌트 차일드>가 신규 콘텐츠와 NFT 캐릭터를 오는 27일에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소원의 탑은 캐릭터가 탑에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컨셉이다. 기존 악마 이미지를 가진 캐릭터 안나가 소원의 탑에 자신의 과거를 바꾸는 소원을 빌면서 ‘천사장 안나’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게임 내에 등장한다는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다.


신규 콘텐츠 소원의 탑은 일일 5회 제한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각 층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재화 ‘달의 파편’을 통해 이벤트 상점에서 신규 S등급 캐릭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 입장을 원한다면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사용해 추가 입장권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NFT캐릭터 ‘천사장 안나’를 포메이션에 지정해 함께 전투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되며, 캐릭터 스킬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켓플레이스에서 선판매 되고 있던 5종 캐릭터 픽업이 게임 내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총 5빙고를 완성하면 선착순으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빙고 콘텐츠도 보상이 골드로 변경돼 재오픈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P2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커버넌트 차일드>는 곧 시작될 정식 오픈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버넌트 차일드> 공식 디스코드 및 미디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