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악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6

[자료제공: 넷마블]


- 직업 ‘악사’ 공개…악기 ‘현’ 활용해 원거리 공격 펼쳐

- 신규 서버 ‘청풍명월’ 개설 및 '전설 무공서 조각' 등 지급 이벤트 개최

- 전쟁 콘텐츠 ‘마수 환영전’, 이벤트 지역 ‘꽃바람 달빛언덕’ 등 선봬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악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신규 직업 ‘악사’는 악기 ‘현’을 이용해 적에게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파티원들에게 피해 감소, 이동 속도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해 보다 역동적으로 팀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한다. 이용자는 ‘악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서버 ‘청풍명월’도 오픈했다. 해당 서버에서는 무료 재화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무기/장신구’, ‘수호신령’ 등 주요 장비들로 구성된 ‘악사의 하이퍼 성장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5월 14일까지 출석만 해도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을 제공한다.


또 기존 ‘고대 [극] 수호령’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신화 수호령’ 8종을 업데이트하고, 보스 토벌을 위해 세력간 경쟁을 펼치는 전쟁 콘텐츠 ‘마수 환영전’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적룡화산’ 지역에서 ‘마수 환영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간 보스 '철갑성', '낙뢰대성' 등을 처치하면 마수로 변신해 몬스터에게 보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이외에도 4월 25일까지 홍문 1 레벨 이상의 이용자 누구나 이용 가능한 이벤트 지역 ‘꽃바람 달빛언덕’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꽃바람 달빛언덕’에서 마물들을 물리치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거나 ‘꽃바람 주화’를 획득해 상점에서 ‘특별한 고대 도안류 선택 상자’,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4월 25일까지 필드보스 처치, 세력 점수 획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를 완성하면 ‘NEW 전설적인 무공패 석판 10+1’, ‘고대 복구석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28일까지는 출석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 소환 10+1’, ‘전설적인 무공패 해방 10+1’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