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1

[자료젝오: 넷마블]


- 접속만 해도 ‘신화 등급 펫’ 등 풍성한 혜택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

- ‘금제의 마탑’ 소탕 보상 상향, 연속 및 누적 출석부 보상 상향 조정 등 이용자 혜택 강화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우선 이용자는 4월 30일까지 접속만 해도 '찬란한 펫 뽑기권(신화)', '고대 등급 스톤 뽑기권', '레이드의 정수' 등을 받을 수 있다. 5월 6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신화 스톤 선택권’을 제공하고, 5일 마다 특별 보상으로 ‘신화 등급 펫’, ‘고대 등급 룬’, ‘전용 무기 조각’을 증정한다.



또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접속하면 ‘<레이븐> 망토’와 ‘신화 등급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9주년 대축제 상자'를 선물하고 7일 주기로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레이드의 정수'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4월 1일부터 28일까지 푸시 알람을 통해 ‘토파즈’, ‘고대 팔찌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응원 댓글 300개 이상을 달성하면 ‘찬란한 펫 뽑기권(고대)’을 증정하는 ‘<레이븐> 9주년 기념 특별 푸시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 혜택도 강화했다. 먼저 150층으로 구성된 던전 ‘금제의 마탑’을 초기화하고 소탕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는 매일 최대 5번 ‘금제의 마탑’에 도전할 수 있으며, 소탕에 성공할 경우 매일 1회 ‘골드’와 스테이지 레벨별 ‘정복의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누적 출석부’와 5일 주기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연속 출석부’ 보상을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