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올해 기대작 '미르의 전설2: 기연' 이미지 첫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21
[자료제공: 위메이드커넥트]
- 위메이드커넥트, <미르의 전설2: 기연> 이미지 첫 공개하며 개발과 서비스 방향 소개
- <미르의 전설2: 기연> 캐릭터 및 디자인 콘셉트는 ‘동양, 성숙, 전통’ 키워드로 게임 곳곳에서 선보일 예정
- <미르의 전설2> 20년 넘는 IP 역사와 최신 기술 접목한 ‘기연’편, 상반기 중 사전 예약 진행
위메이드커넥트가 올해 출시할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의 캐릭터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개발 및 서비스 방향을 오늘(21일)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원저작권사 위메이드와의 협업과 순수 국내 개발사의 <미르의 전설2> IP 게임이 ‘기연’편이라는 점에서 콘텐츠는 물론 IP의 정통성을 이용자들이 체험하며 감성을 즐기는 것도 중요한 개발, 서비스 방향”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위메이드커넥트와 함께 다수의 협업 비즈니스와 게임 서비스를 진행한 플레이웍스의 협력작으로도 관심을 모은다.
![](http://file.thisisgame.com/upload/nboard/news/2024/03/21/20240321112852_7648w.jpg)
플레이웍스는 MMORPG에 최적화된 멤버들과 10년 이상 손발을 맞춰 다양한 인기작을 출시했으며 양사의 협업 역시 개발과 서비스, 운영에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이미지와 함께 ‘WE PLAY, WELL MADE’라는 슬로건을 공개한 양사는 <미르의 전설2: 기연>의 구동 환경으로 모바일과 PC 등 멀티 플레이를 구축해 협업 무대를 확장할 계획이다.
위메이드커넥트 원준환 이사는 “<미르의전설2: 기연>편은 20년 넘은 <미르의 전설2> IP를 기억하고 기다려온 많은 분들께 감성과 기술, 서비스가 더해진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PG 장르로의 서비스 확장을 선언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올해 첫 MMORPG <미르의 전설2: 기연>은 현재 비공개 사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반기 중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