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게임즈, 디펜스 게임 ‘러쉬 로얄’ 한국에서 두 배 이상 성장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12
[출처: 마이게임즈]
- MAU 80% 증가, 10만 명이 플레이하는 인기 전략 게임
- 게임수익 약 60% 가량 증가하며 스테디셀러 기반 마련
퍼블리셔 마이.게임즈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이 한국에서 두 배 이상 성장률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러쉬 로얄>은 2월 이전과 비교해 한국에서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80% 가량 대폭 증가, 약 10만 명을 달성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수익은 60%가량 수직 상승하며 스테디셀러의 기반을 마련했다.
지난 2월에 진행했던 배우 고규필, 허성태를 모델로 기용한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영화와 예능에서 활약하는 두 인기배우의 유쾌한 영상은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의 이목을 끌며 다양한 경로로 확산되었으며, 특별한 게임내 활동까지 더해져 재미를 배가했다.
여기에 쉽고 재미있는 게임성과 직관적인 플레이 등을 통해 한번 경험하면 쉽게 빠져나갈 수 없는 디펜스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쉬 CMO Ruslan Almukhametov는 "<러쉬 로얄>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열정적인 참여를 확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관심에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한국은 <러쉬 로얄>의 주요 시장 중 하나이며 커뮤니티를 위해 재미있는 콘텐츠를 많이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러쉬로얄 팀은 뛰어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러쉬 로얄>에 대해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아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쉬 로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