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극검: 멸신록’ 애플 앱스토어 1위 등극…흥행 청신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11
[자료제공: 베스파]
- <극검 : 멸신록> 회사 경영 정상화 신호탄 쏘아 올려
베스파는 자사의 신작 MMORPG 게임 <극검 : 멸신록>이 애플(iOS) 앱스토어 게임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라고 오늘(11일) 밝혔다. 회사측은 <극검 : 멸신록>의 흥행은 경영 정상화의 신호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극검 : 멸신록>은 MMORPG 장르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과 세계관을 선사한다. 전체 서버 통합형 콘테츠인 무한경쟁, 대규모 문파 결전 등을 통해 성장·협력·경쟁이 가능하다.
또한 피그런, 슬라임 파티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자동 시스템을 활용한 방치형 필드에서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몰입감 있는 캐릭터 육성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협력과 공존을 중시하는 직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직업의 고유한 장점을 살린 궁극의 전투 경험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고, 천하를 제패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는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게임 쿠폰, 이벤트, 정보 등을 포함한 더 자세한 게임 정보를 제공, 게이머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베스파 관계자는 “<극검 : 멸신록>은 단순한 MMORPG를 넘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극검>의 앱스토어 1위 등극을 매우 의미 있는 성과로 인식하면서도 지속적으로 대작 게임을 출시하고 회사 정상화에 드라이브를 걸 것”이라고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