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07 23:23:07
[자료제공: 웹젠]
- 미션 달성 시 캐릭터 능력치 지급하는 AC 이벤트 마련
- 4월 4일까지 럭키 몬스터 이벤트 던전 운영
- 웹젠, <썬 클래식> 서비스 2주년 맞아 모든 회원에게 무료 패키지 증정
웹젠이 PC MMORPG <썬 클래식> 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웹젠이 <썬 클래식>에서 4월 4일까지 출시 2주년 맞이 이벤트 2종을 실시하고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먼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AC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AC 과제 달성하면 2주년 관련 단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해당 아이템을 컬렉션에 등록한 회원에게 캐릭터 공격력 증가 등 다양한 능력치를 지급한다.
또한, 럭키 몬스터 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각 마을 잡화 상점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럭키 몬스터 3종이 랜덤으로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시 ‘결정체’, ‘각성 첨가제’ 등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던전의 몬스터는 일반 필드보다 낮은 난이도로 설정되어 있어 게임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가장 많은 보상을 증정하는 ‘에드문드’ 몬스터가 3회 연속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더한다.
웹젠은 <썬 클래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특별 보상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인챈트 보호 아이템인 ‘적색시약’과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펫의 역습’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난이도별로 상이한 던전을 클리어하면 몬스터 처치 수에 따라 경험치와 ‘화이트데이 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의 <썬 클래식>은 2006년 원작 ‘썬’의 아이템 및 옵션 체계, 그래픽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선한 리부트 버전이다.
지난 2021년 7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2년 3월 해외 이용자들과 한 서버에서 공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원빌드’ 방식으로 서비스 범위를 넓혔으며 현재까지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웹젠 PC MMORPG <썬 클래식>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