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모바일, 게임 홍보모델 김종국 발탁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2024-03-06

[자료제공: APLUS JAPAN]


글로벌 게임 개발 및 발행사인 APLUS JAPAN에서 오늘(6일) 한국 인기가수 겸 MC 김종국을 모바일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했음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실력파 발라더이자 훌륭한 MC로써 유머러스한 프로그램 진행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김종국은 “<스트리트 파이터>라는 글로벌 유명한 격투 시리즈 게임에 모두 일정한 추억들을 갖고 있을것이다.” 고 전했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은 CAPCOM에서 정품 인증한 캐쥬얼 모바일 카드게임이다. 게임특징은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설정을 고도로 복각시켜 기술도 그대로 보존된 것이다.


원작 게임 플레이법을 최대한 복각한 동시에 전투 시스템을 혁신시켜 찬스와 타이밍을 선택할 수 있는 즉각 QTE 연타 플레이법을 추가했다. 동시에 모바일 게임 특징인 팀을 구성하고 스테이지 도전하는 설정을 추가해 실시간 팀 PK를 지지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미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시작했다. 김종국과 함께 스트리트 파이터의 세계에서 격투할 준비됐으면 게임 스토어에 방문하고 예약 바로 가능하다.

 

사전예약한 유저에게는 게임 런칭 시(3월 중) 무료 게임 화폐가 지급된다. 상세한 정보는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공식 사이트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